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행 여름 7월 유명 여행지 5곳 추천

by 월팁 2023. 6. 25.
반응형

 

천상의 낙원: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Plitvice Lakes)

 오늘은 7월에 방문해야 할 가까운 해외 목적지 TOP 5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직접 선별한 관광 명소들의 독특한 매력을 공유 드리며 이 글을 다 읽을 때 쯤이면 목적지를 선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 잊지 못할 경험을 위해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시간을 초월한 역사: 라오스 루앙프라방 (Luang Prabang)
동남아시아에 위치한 루앙프라방은 역사, 영성, 그리고 자연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매혹적인 곳입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이 고대 도시는 라오족 문화의 진정성을 담고 있습니다. 왓 씨엥통(Wat Xieng Thong)과 같은 화려한 불교 사찰을 찾아보는 것부터 차분한 구걸 행렬에 참여하는 것까지, 루앙프라방에서는 라오스의 영성적인 중심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야시장을 둘러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기 때문에 추천 드립니다. 현지 공예품, 독특한 기념품, 그리고 라오 전통 요리가 가득합니다. 더 몰입감 있는 경험을 원한다면, 메콩 강을 따라 여행하는 어선을 올라가 팍우 동굴(Pak Ou Cave)로 가보세요. 수천 개의 불교 수상 조각들이 이 지역의 종교 유산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천상의 낙원: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Plitvice Lakes)
 영화 아바타의 모티브를 한 곳으로 놀라운 천국을 탐험하도록 초대하는 플리트비체 국립 공원에는 16개의 청록색 폭포가 연속적으로 이어져 있습니다. 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은 수려한 폭포와 원시림이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잘 조성된 나무 오솔길을 따라 큰 소리로 떨어지는 폭포를 옆으로 아름답게 빛나는 호수 주변을 걷고 있습니다. 7월에 방문시 번성하는 식물들 사이를 날아다니는 나비들의 만화를 목격하실 수 있습니다. 깊이 있는 경험을 원하신다면 열정적인 공원 순찰대의 가이드 투어에 참가하세요. 크로아티아의 생물 다양성을 알아봅니다. 호수의 늑대, 곰, 그리고 140 종을 넘는 새들 등 다양한 생물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천혜의 자연 경치를 즐기는 하루를 조종호수를 가로지르는 보트를 타고 완벽하게 마무리하세요.

우아한 식도락의 여정: 일본 홋카이도 (Hokkaido)
별미를 즐긴다면 홋카이도 여행이 딱인 일본의 성지, 미식의 성지인 만큼 수프카레,찬찬야키,하코다테 라멘,징기스칸 등 다양한 음식과 좋은 경치를 감상하세요. 7월에는 홋카이도 해산물 축제에서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만나보세요. 디저트 애호가들에겐 일본의 디저트 명소 홋카이도가 정말이지 맛에 대한 이야기에 치중된 핫 플레이스를 선보입니다. 홋카이도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과 르타오 초콜릿&치즈케이크를 먹어보시기 바랍니다. 디저트의 재료들은 후라노의 푸른빛하는 라벤더 숲을 연출하며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떠오르는 도시: 독일 드레스덴 (Dresden)
드레스덴은 유럽의 신기록을 보여주며 아름다운 도시로 분위기를 강조합니다. 도시는 바로 얼트슈타트의 업적과 아름다운 구조물, 특히 젊고 고품격한 뉴스타트에 풍성한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천장화를 감상하는 요한 겐델 유명한 시스틴 성모대성전 견주어 같은 세계적인 뮤지엄에 몰입해 보세요. 엘베 강을 따르는 은은한 카페와 시원한 강변을 걷거나 자전거를 대여해 엘베 강의 평화로운 길을 걷는 길을 따라 걸으면 드레스덴 시에서 즐기는 분위기도 좋습니다. 그렇게 밝고 화려한 모습의 드레스덴 경력을 통해 긍정적인 개성을 바라본 록연주와 함께 즐기며 저녁을 마무리하는 진귀한 순간들을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자연의 걸작: 터키 카파도키아 (Cappadocia)
카파도키아는 독특한 암반 형성과 지하 도시, 동굴 교회 등 동화 같은 세계로 여행객들을 놀라게 합니다. 거레메 야외 박물관에서는 복잡한 그리스도교 벽화를 일루스트한 상상력이 돋보이며, 카이마클리와 같은 신비로운 지하 도시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카파도키아는 특히 일출 때 스카이라인이 금색과 오렌지색, 분홍색으로 변한다. 서서히 비현실적인 지형을 따라 우아하게 날아오름에 실려가는 거금의 대칭음표로 마법의 순간처럼 느껴진다. 동굴 호텔에서 숙박하여 자연주의 캠프엘이 되어 가니 진감 여행을 마감하세요. 이 TOP 5 목적지에서는 문화, 역사, 자연의 보물을 펼침으로써 잊지 못할 7월의 기억을 선사합니다. 이 곳들의 매력이 독특하고 다양하므로 큰 배낭을 메고 열정으로 떠나기만 하면, 길고 아름다운 여행 이야기로 발전할 것입니다.

반응형